![]() |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이 ‘원샷 원킬 플립카’ 영상을 공개한다.
최근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시리즈 사상 최초로 등장하는 악당 ‘오웬 쇼’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오웬 쇼의 가장 강력한 무기인 ‘플립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웬 쇼는 전직 영국 특수부대 SAS 소령 출신으로 출중한 레이싱 실력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치밀한 계략과 철두철미한 계획으로 12개국에 걸쳐 활동하는 극악무도한 악당.
플립카는 이러한 오웬 쇼의 캐릭터를 대변하기 위해 자동차들을 밀어 제치고 나갈 수 있는 고기능성 자동차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저스틴 린 감독의 아이디어에서 탄생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원샷 원킬 플립카’ 영상에서는 감독을 비롯한 빈 디젤, 루크 에반스, 루다 크리스 등 배우뿐 아니라 차량 코디네이터인 데니스 맥카시를 비롯 제작진들이 직접 등장해 플립카의 탄생 배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포뮬라 원 차량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플립카는 속도, 파워, 드라이빙 스킬까지 기존에 있던 슈퍼카를 뛰어 넘는 성능으로 CG없이도 촬영을 가능케 할 만큼 가공할 만한 파괴력을 선보인다.
이처럼 강력한 위력을 가진 플립카 덕에 촬영장에서는 차들이 구르고 날아다니는 장면을 실제로 촬영해 100% 리얼한 씬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었다고.
뿐만 아니라 시리즈 사상 최초이자 강력한 악역 오웬 쇼를 대표하는 플립카의 폭발적인 괴력은 최강의 악당 오웬 쇼의 캐릭터를 극명하게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세상에 단 하나뿐인 슈퍼카 ‘원샷 원킬 플립카’영상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은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djwlddj@starnnews.com오진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