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김예원과 다정한 인증샷 ‘귀요미 커플’ 예고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6.14 09:29

수정 2013.06.14 09:29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김형준이 소원성취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김형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극중 상대배우로 합류하게 된 김예원과 함께 찍은 다정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는 김형준과 김예원의 첫 촬영현장 사진으로 새롭게 호흡을 맞추는 두 사람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커플사진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형준과 김예원이 어깨동무를 하고 귀엽게 브이를 그린채 수줍게 미소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으며 첫 만남임에도 어색함이 느껴지지 않는 다정한 모습과 옷까지 똑같이 맞춰입은 모습이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첫 촬영 마치고 기념 인증샷 한 컷! 처음 만났는데 낯설지 않은 것이 예감이 좋네요!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라는 멘트로 신(新)귀요미 커플의 등장을 예고하며 깨알같은 드라마 셀프홍보도 놓치지 않았다.



김형준과 김예원은 한지혜-연정훈, 백진희-박서준에 이어 극을 이끌어갈 새로운 커플로 기존 인물들과 다르게 현실적인 20대 커플의 풋풋한 로맨스로 극에 신선함을 불어넣을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다양한 커플들의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각 인물들간의 복잡하게 얽혀있는 비밀들이 서서히 드러나며 재미를 더하고 있는 ‘금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 일 밤 8시 40분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