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정명 근황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15일 제작사 위드컬쳐 측은 “배우 천정명이 데뷔이래 최초로 tvN을 통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한다. 그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선보였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그의 은밀한 사생활이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천정명은 최근 몇몇 커뮤니티에서 파리 파파라치컷이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이끈 바 있다. 이 비밀은 바로 tvN ‘천정명 봉주르 파리’ 였던 것. 그간 방송과 화보 촬영 등 네티즌들의 설왕설레가 이어졌던 만큼 이번 방송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특히 최근 공식석상에서의 활동이 뜸했던 천정명의 모습이 오랜만에 공개되면서 방송도 함께 화두에 오르고 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물론 언론 및 방송가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천정명 봉주르 파리‘는 천정명과 연예계생활을 함께 동거동락하고 있는 절친이자 매니저와의 여행을 그려낸 것으로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천정명의 진솔한 모습과 인간 천정명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제작서 위드컬처의 이경선 대표는 “이번 방송을 통해 인간 천정명의 진솔한 모습과 그와 가장 가까운 그의 절친들이 말하는 그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의 새로운 모습에 제작진은 물론 함께 참석한 스태프들도 놀랬을 정도다”고 말했다.
한편 tvN의 ‘천정명 봉주르~ 파리’는 오는 18일과 19일 오전 9시 두 편 연속 방영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