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별계약’이 중화권 최고의 라이징 스타 펑위옌의 완벽한 조각 몸매를 공개했다.
오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이별계약’이 주연배우 펑위옌의 상반신 노출 스틸을 공개, 탄탄한 조각 몸매를 입증했다.
극중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요리하는 최고의 쉐프 ‘리싱’ 역을 맡은 펑위옌은 여심을 녹이는 눈웃음에 완벽한 근육 몸매의 남성미까지 갖춰 여성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중화권 대표 청춘스타.
이번 작품에서 그는 샤워를 마친 후 어깨에 타월을 걸친 상반신을 노출해 완벽한 조각 몸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흥행 몰이 중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한국의 대표 라이징 스타 김수현의 명품 몸매가 여심을 사로잡고 있어 대비를 이룬다. 추리닝 복장의 바보 동구가 골방에서 몸을 단련하면서 선보이는 초콜릿 복근은 여성 관객들의 감탄사를 유발하고 있는 것.
이에 CJ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중화권에서 연기파 몸짱 스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펑위옌은 한국으로 따지면 김수현과 송중기 사이에 있는 배우”라며 “중국에서도 영화 속 펑위옌의 복근 몸매를 본 여성 관객들이 크게 열광했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별계약’은 ‘선물’, ‘작업의 정석’의 오기환 감독과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제작진들이 중국과 협업해 만든 웰메이드 감성멜로로 오는 20일 국내 개봉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