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LG전자 옵티머스G 후속작 ‘G2’ 추정 광고 스틸컷 유출

LG전자 옵티머스G 후속작 ‘G2’ 추정 광고 스틸컷 유출

LG전자의 옵티머스G 후속작으로 추정되는 제품의 광고 스틸컷이 유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모바일 신제품 정보에 정통한 트위터리안 이브리크스(@Evleaks)는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LG G2'라는 문구가 박힌 한 모바일 기기의 광고 동영상 스틸컷을 일부 게시했다.

LG G2는 '회장님폰'으로 불리던 옵티머스G의 후속작인 것으로 보인다. LG전자는 3분기 중에 출시될 예정인 옵티머스G 후속작에서 옵티머스라는 브랜드를 떼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LG전자 옵티머스G 후속작 ‘G2’ 추정 광고 스틸컷 유출

사진 속 기기는 전면의 경우 옵티머스G와 유사하나 후면은 상당히 독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후면 카메라 아래 쪽에 볼륨 버튼이 자리잡고 있는 것이다. 보통 볼륨 버튼이 스마트폰 측면에 있는 것을 감안하면 매우 독특한 느낌을 준다.

LG전자는 8월초 미국 뉴욕에서 G2를 공개할 것으로 전망된다.
LG전자는 오는 8월7일 미국 뉴욕에서 신제품 발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미국 언론사들에 초대장을 보낸 상태다. LG전자는 어떤 제품을 발표할지 공개하지 않았지만 옵티머스 G 시리즈의 후속작인 G2가 유력하다.

LG전자는 옵티머스G 후속작에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를 탑재해 현재 롱텀에볼루션(LTE)보다 두 배 빠른 LTE-A를 지원한다고 밝히는 등 이미 퀄컴과 공동으로 G2 마케팅을 시작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