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T아일랜드가 일본 신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3일 그룹 FT아일랜드는 일본11번째 싱글 ‘시아와세오리(シアワセオリ)’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일본 치바현에서 올로케로 촬영됐으며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그림 같은 절경에서 다섯 멤버들(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은 바다 위 절벽에서 연주와 노래를 하는 모습이다.
드러머 최민환은 “바닷가였는데 바다를 보고 신이 난 홍기형이 모래로 장난을 쳐서 힘들었지만 정말 재미있게 촬영했다. ‘시아와세오리’라는 노래 제목처럼 ‘시아와세(행복)’의 의미가 뭘까를 생각하게 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좋은 곡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FT아일랜드 신곡 ‘시아와세오리’는 ‘행복’을 뜻하는 일본어 ‘시아와세’와 ‘이론’을 뜻하는 ‘세오리(theory)’가 합쳐진 말로 ‘행복의 이론‘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는 24일 발매되는 이번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시아와세오리’ 뿐 아니라, 리더 최종훈 작사·작곡의 '아이즈 온 미(EYES ON ME)’와 멤버 최민환-송승현 자작곡 ‘레이니 데이(Rainy Day)’까지 총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시아와세오리’는 오는 27일 일본 개봉하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토리코’의 엔딩 주제가로 선정됐으며 일본 대형 외식 업체 ‘스키야’의 TV광고 CM송으로도 낙점되는 등 발매 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대규모 아레나 투어 ‘FT아일랜드 아레나 투어 2013-프리덤(FREEDOM)’을 진행 중인 FT아일랜드는 오는 7일 나가노, 10-11일 도쿄, 13-14일 사이타마에서 투어를 이어가며, 8월에는 2010년에 이어 두 번째로 일본 유명 록 페스티벌 ‘Summer Sonic 2013(섬머 소닉)’ (8/10~11)에 출연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