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현수의 ‘미친사랑’ OST ‘보낸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8일 정오 tvN ‘미친사랑’ 측은 브이원(V one) 강현수가 부른 OST ‘보낸다’의 첫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보낸다’는 강현수의 드라마OST 데뷔작으로 2010년 3월 이후 3년만에 컴백하는 곡이라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작곡팀 ‘알고보니 패밀리’의 일원중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했고 ‘다시봐도 촌놈’이 공동 작사 했으며 ‘알고보니 아까 그놈’과 ‘알고보니 노는 언니’가 편곡을 맡은 ‘보낸다’는 자연스러운 멜로디에 역설적인 메시지가 강현수의 감성허스키와 어우러진 클래시컬한 마이너 발라드 풍의 곡이다.
지난달 29일에 티저영상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던 ‘보낸다’는 이미 2개월 넘게 극중 윤미소(박선영 분)와 서경수(고세원 분)의 안타까운 사랑을 나누는 장면에 깔리면서 많은 여성팬들의 가슴을 울렸다.
이에 강현수는 “그동안 본업인 가수 활동에 소홀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드라마OST 녹음에 참여하면서 가수가 된 감동과 기쁨을 새삼 느꼈다. 앞으로 더많은 OST활동을 통해 가수로서 새로운 길을 열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브이원 강현수는 지난 1998년 스톰 모델대회 1위에 입상 후 1999년 1집 앨범 ‘옷’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고 2004년에는 브이원으로 활동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aeyoon.lee@starnnews.com이재윤 인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