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스트가 타이틀곡 ‘섀도우(shadow)’의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12일 비스트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서 오는 19일 1년 만에 발표하는 새 음반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Hard to love, How tolove)’의 타이틀곡 ‘섀도우’의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대자연 속의 폐허를 연상케하는 채석장을 배경으로 대규모 야외세트에서 한층 더 강렬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비스트는 이번 재킷 이미지를 통해 타이틀곡 ‘섀도우’의 어둡고 거친 이미지를 주축으로 한 짙은 감성의 폭을 연출했다.
타이틀곡 ‘섀도우’는 ‘빛이 사라지면 함께 사라지는 그림자’처럼 사랑도 빛도 없는 세상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멀어져 가는 애틋한 마음을 비스트 특유의 서정적인 댄스곡으로 담아 냈다.
또한 19일 발표할 정규 2집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Hardto love, How to love)’는 비스트 멤버 각각의 참여도를 높이는 한편 ‘Allmade by BEAST’라 할 수 있는 총체적인 프로듀스 과정을 통해 음반 작업을 마쳤다.
이미 비스트는 정규 음반발표에 앞서 디지털 싱글로 공개한 ‘괜찮겠니’와 두 번째 ‘I’m Sorry’를 연달아 음원차트 정상은 물론 방송활동이 전무한 상태에서도 음악 프로그램 1위를 거머쥔바 있어 이번 공식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비스트의 타이틀곡 ‘섀도우’를 비롯한 정규 2집 음반은 7월 19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비스트의 신곡 첫 무대는 단독 콘서트 ‘뷰티풀쇼’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