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미쳐가’ 의사선생님, 알고보니 ‘젠틀맨’의 F4할아버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7.16 09:58

수정 2014.11.04 20:06



에이젝스의 ‘미쳐가’ 뮤비 속 의사선생님이 ‘젠틀맨’ F4 할아버지 중 한 명으로 밝혀져 화제다.

지난 11일 공개된 에이젝스의 신곡 ‘미쳐가(INSANE)’ 뮤직비디오는 ‘정신병원’과 ‘정신분열’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내용과 감각적 구성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 뮤직비디오 속에는 정신분열 환자 역의 에이젝스 승엽과 간호사 역할의 레인보우 김재경, 조현영, 그리고 백발의 노인 의사선생님이 등장, 오싹한 병실 속 상황을 연기했다.

또한 해외팬들은 이 의사선생님의 정체에 주목했고, 그가 바로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 속에 등장하는 4명의 할아버지 중 한 명인 것으로 밝혀져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출연자는 젠틀맨 뮤비에서 싸이의 뒤를 따라다니는 백발의 할아버지 F4 멤버로 출연했었고, ‘미쳐가’ 뮤비에서도 당시와 완벽하게 일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의사선생님은 60대의 현직 연기자 강희중 씨로,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CF 등에서 활약 한 경력이 있는 베테랑 연기자다.


강희중 씨는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로 얼굴을 알린 이후 에이젝스의 ‘미쳐가’ 뮤비 속에서 인자하면서도 오싹한 분위기의 반전 매력을 무리 없이 소화 해 내며 뮤직비디오 계의 미친 존재감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에이젝스는 11일 신곡 ‘미쳐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현재 활발한 컴백 활동에 한창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