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드 클럽 론칭 25주년,30만원 보상 판매 이벤트
코오롱FnC는 엘로드 클럽 론칭 25주년을 맞아 클럽 보상 판매 및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 보상 판매는 사용한 클럽을 가져오면 엘로드 클럽 신제품으로 최대 30만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다.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이며 중고 클럽의 구매시기 및 브랜드와 상관없이 전국 엘로드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클럽 종류에 따른 보상 금액은 아이언 30만원(단, 7개 이상 반납 시), 드라이버 20만원, 페어웨이우드 10만원, 하이브리드 7만원 선이다.
이와 별도로 정품 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한민국 골프백서 발간..골프존, 수익금 기부키로
㈜골프존(대표 김영찬·김원일)이 대한민국 골프백서(사진)를 발간했다.
이번에 발간된 백서는 룰과 레슨 관련 콘텐츠에 집중된 기존 골프 서적과 달리 골프의 기원 및 한국 골프역사를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필드.연습장.스크린.용품.의류 등 세부 골프 산업별 현황, 골프 인구 및 이용 행태 등을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분석, 정리했다. 책을 감수한 SBS골프채널 해설자 원형중 교수(이화여대 체육과학부)는 "기존 골프도서와의 차별성을 가진 대한민국 골프백서가 우리나라 골프문화의 또 다른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골프존은 '대한민국 골프백서' 인세 수익금을 유소년골프 발전기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전국 대형 서점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로저 클리블랜드 디자인,캘러웨이 '맥대디2 웨지'
캘러웨이골프는 웨지의 거장 로저 클리블랜드가 디자인한 맥대디2 웨지(사진)를 출시한다.
이 웨지는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받아 로저 클리블랜드가 디자인한 헤드와 공격적인 그루브 패턴으로 거친 표면을 증가시켜 타구감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그 결과 어떤 라이에서도 스핀양을 기존 CG 단조 웨지보다 25% 향상시킬 수 있다.
맥대디2 웨지는 기존 모델의 뛰어난 장점을 그대로 계승해 39% 향상된 5V 그루브 패턴을 채용했다. 따라서 스핀 컨트롤과 함께 높은 비거리를 자랑한다. 현재 작년과 올 브리티시오픈 우승자인 어니 엘스(남아공)와 필 미켈슨(미국)이 투어에서 사용하고 있다. (02)3218-1984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