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접어들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혼수마련이 시작되고 있다. 신혼부부들이 가장 신경 쓰는 혼수 아이템인 침대. 오랜 시간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숙면과 건강에 직결되는 가구이기 때문에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은 침대 선택 시 신중을 기해야 한다. 침대를 구입할 때는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사용자의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침대 전문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에이스침대는 '침대 전문 브랜드'라는 위상에 걸맞게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국제공인 침대공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인간을 위한 침대만큼은 과학으로 만들어져야 한다는 목표로 침대 기술의 과학화를 위해 힘써왔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가을 혼수시즌을 맞아 신혼 부부들의 편안한 숙면을 돕는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BRA-1426-T(사진)는 볼륨감 있는 헤드보드와 고급스러운 원목 질감의 기둥을 조화롭게 디자인해 포근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하부에 매트리스가 내장되어 있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은 부부가 함께 사용하면서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을 완벽하게 분산시켜 편안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또한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세균, 곰팡이는 물론 새집증후군과 새가구증후군으로 인한 호흡기 및 피부 질환 등에 대한 안정성도 탁월하다.
알베로(ALBERO)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신제품이다. 그레이톤의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따뜻하고 섬세한 분위기의 패브릭과 헤드보드에 적용된 다이아몬드 퀼팅 디자인은 모던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인다. 또한 매트리스에도 패브릭을 적용해 일체감을 준 알베로는 새로 시작하는 신혼 부부 침실에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선물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침대 구매를 고려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직접 매장을 방문해 자신의 체형과 자세에 적합한 침대를 선택해야 편안한 숙면을 기대할 수 있다"며 "많은 신혼부부들이 에이스침대가 가을을 맞아 준비한 신제품을 통해 편안함 잠자리와 세련된 침실 디자인을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