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이제 집에서 혼자하세요. 간편한 염색제 ‘오디그린’ 인기폭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0.17 12:35

수정 2014.11.01 12:39

자연뽕나무 추출물과 녹차특허조성물 80%
혼자서도 샴푸하듯 3분 염색
피부, 안구자극, 중금속, 냄새. 암모니아 모두 없어

광덕신약에서 “자연신목(自然神木)”이라 하여 신이 내린 보약나무로 일컫는 뽕나무를 이용한 특허조성물질 및 녹차 조성물질로 제조된 기적의 염모제 ‘오디그린’이 자극없이 순하고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기적의 염모제 ‘오디그린’은 뽕나무(열매, 잎, 껍질)추출물 및 녹차 추출물을 함유한 샴푸타입으로 단,3분이면 간단히 염색이 끝나고 염색 후 윤기와 부드러움으로 한번 더 놀라게 되는 획기적인 염색약이다.

그냥 샴푸처럼 감고, 3~10분 후 물로 헹구어 내면 염색이 끝난다.

국내공인기관은 물론 일본 중금속 검출시험에서도 검출율 제로(0)여서 당연히 중금속으로 인한 부작용이 있을 리 없다.

피부자극, 안구자극이 거의 없고 피부자극 최소화, 중금속0%, 냄새0%, 無암모니아, 부작용 최소화, “초-스피드 3분”을 자랑하는 혁명적인 염색약으로 대한민국 특허기술로 만든 기적의 염모제 ‘오디그린’은 자연뽕나무 및 녹차 추출물이 80% 이상 함유된 샴푸형 염색약으로 염색 후 피부에 묻어도 잘 지워진다.

또한 염색을 하면 뽕나무 및 녹차 추출물 유효성분에 의해 별도의 영양제와 트리트먼트 없이 염색 후에도 부드럽고 탄력있는 머리결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암모니아를 사용하지 않아 냄새가 없으며 피부 및 안구 자극 최소화하였으며 삼푸하듯 머리에 골고루 도포한 다음 5분 후 물로만 헹구어 내면 빠르고 간편하게 염색이 가능하다.



오랜 염색으로 안질환으로 고생할 때, 중금속으로 인한 탈모가 걱정될 때, 안 하자니 늙어보이고, 하자니 괴롭고… 염색약 부작용으로 고민될 때, 빠른 염색을 원할 때 , 퍼머 후 바로 염색을 원할 때, 집에서 혼자 쉽게 염색하고 싶을 때 반드시 ‘오디그린’이 필요하다.

대한민국 발명 특허 대전에서 수상하고 특허를 획득한 기적의 염모제 ‘오디그린’ 2년치 총 14박스 56회분이 4만9800원에 오늘 100세트만 한정 판매된다.


전화로(080-336-1010)로 주문하면 무료로 배송해준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