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청담동 111’ 이홍기 폭로, “여자친구 있습니다”..진짜일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1.14 13:43

수정 2013.11.14 13:43



‘청담동111’의 폭로전이 시작됐다.

14일 공개된 국내 최초 연예기획사 리얼드라마 tvN ‘청담동 111’ 예고 영상에서 이홍기는 여자친구가 있음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청담동 111’은 배경이 되는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고스란히 담은 8부작 ‘리얼드라마’.

이에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송은이, 이동건, 박광현, 주니엘, AOA 등 스타들은 물론 연습생, 대표, 매니저, 비서, 각 부서 담당자 등 FNC에 몸담고 있는 모든 직원이 ‘청담동111’의 주인공으로, FNC에서 일어나는 실제 사건들을 ‘리얼하게’ 그릴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이들은 예고 영상을 통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여자한테 잘하는 편이에요?”라고 묻는 질문에 이종현이 “태어나서 아직까지 여자한테 선물 한번도 안해봤다”라고 대답하자, 듣고 있던 정용화가 어이가 없다는 듯 “집에나 들어와! 가출하지 말고”라고 응수해 이종현을 당황시켰다.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이종현은 애꿎은 우유만 벌컥벌컥 마셔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또한 예고편에서 ‘이것이 사실인가?’라고 가장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건 이홍기(FT아일랜드)다.

이홍기는 카메라가 돌아가는 줄 모르고 함께 있던 FT아일랜드 멤버들에게 “저 여자친구 있습니다”라고 말한 것.

이어 “언제 사귀었어요?”라고 묻자 이홍기는 “얼마 안됐어요”라고 고백, 이때 제작진이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보는 부분 다시 한번 갈게요”라고 말하자 그때서야 사태를 파악한 이홍기는 “아! 이것도 찍었어요? 안돼!!!!!”라고 당황한 모습이 ‘리얼’인지 ‘설정’인지 알 수 없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청담동111’은 오는 21일 첫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hui3@starnnews.com임주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