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제33회 MBC 웨딩페어, 양재 aT센터서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1.28 14:30

수정 2013.11.28 14:30

'제 33회 MBC 웨딩페어'가 오는 12월 7일과 8일 이틀 동안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열리는 MBC 웨딩페어는 예비 신랑, 신부가 결혼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해볼 수 있는 박람회로 스튜디오와 드레스를 비롯해 신혼여행, 예물, 한복, 예복, 폐백, 혼수가전 등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MBC가 주최하고 동양웨딩앤허니문이 주관한다. 엄선된 웨딩 업체들이 참여해 결혼에 대한 정보와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MBC 웨딩페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MBC 웨딩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후 행사장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이아몬드를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급받은 다이아몬드는 예물 업체 부스에 방문해 진위 여부를 확인한 후 진품일 경우 해당 다이아몬드를 경품으로 지급 받게 된다.

행사장을 찾은 예비부부들 중 선착순 1000쌍을 대상으로는 롯데 면세 VIP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기회와 모닝글로리 웨딩&허니문 다이어리를 각각 증정한다.


동양웨딩앤허니문의 장기중 상무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결혼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번 결혼박람회는 예비부부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