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찰리킴’ 김준호의 새 음반 ‘좀비’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좀비’의 뮤직비디오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8일 김준호가 워너뮤직과 함께 준비한 프로젝트 음반 ‘좀비’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유투브와 멜론을 통해 공개됐다. 이 가운데 뮤직비디오가 남다른 비주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에는 예로부터 좀비가 존재하지 않았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좀비의 백신이 있었기 때문인데..’라는 문구로 시작하는 뮤직비디오에는, 피투성이 좀비로 변신한 개그맨 홍인규와 이상구가 등장해 시선을 고정시킨다.
이어 지나가던 경비원 김준호가 끈질긴 좀비들의 습격을 받고 좀비로 변하지만, 김치를 먹고 난 후 다시 다 함께 인간으로 돌아온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서양에서 가장 무서운 귀신으로 통하는 ‘좀비’와 한국의 대표음식 ‘김치’가 만나 백신역할을 했다는 설정이 눈길을 끈다. 좀비가 아직까지 한국에서는 다소 낯선 이유를 전통음식인 김치에 빗대어 설명해 국내 팬들은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런가 하면 뮤직비디오에는 반가운 얼굴이 대거 등장한다. 먼저 개그우먼 장도연과 옥타곤걸 이수정이 섹시하면서도 코믹한 매력을 발산했고, 김원효와 조윤호, 허민, 김장군, 박나래, 이상민, 이상호 등 김준호의 후배 개그맨들이 한데 모여 미친 존재감을 뽐냈다.
한편 김준호의 좀비 뮤직비디오는 워너뮤직 공식 유투브와 페이스북, 그리고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l015@starnnews.com이세영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