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포토] 이미숙 '가슴 절개 드레스로 섹시하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2.31 23:32

수정 2014.10.30 18:37



배우 이미숙이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린 '2013 KBS 연기대상'에 참석했다.

이번 '2013 KBS 연기대상'은 '최고다 이순신' 정우, 조정석, 이지훈, '왕가네 식구들' 한주완, '천명' 임슬옹, '직장의 신' 조권, '아이리스2' 이준이 남자신인상 후보에 올랐으며,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사랑은 노래를 타고' 다솜, '지성이면 감천' 박세영,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윤진이가 여자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대상후보이기도 한 최우수상 후보 중 남자는 '상어' 김남길, '칼과 꽃' 엄태웅, '직장의 신' 오지호, '내 딸 서영이' 이상윤, '왕가네 식구들' 조성하, '최고다 이순신' 조정석, '굿닥터' 주원, '비밀' 지성, '대왕의 꿈' 최수종이 이름을 올렸고, 여자 최우수상 후보에는 '최고다 이순신' 고두심, '칼과 꽃' 김옥빈, '왕가네 식구들' 김해숙, '직장의 신' 김혜수, '굿닥터' 문채원, '상어' 손예진, '최고다 이순신' 이미숙, '내 딸 서영이' 이보영, '비밀' 황정음이 이름을 올렸다. 치열한 경쟁으로 마지막 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이미숙, 신현준, 주상욱, 윤아의 4인 MC체제로 진행되며, 주원과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 '뿜엔터테인먼트'의 축하 공연으로 더욱 풍성해질 2013 KBS 연기대상은 오늘 31일 오후 8시 30분부터 220분간 생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clsrn918@starnnews.com곽혜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