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응사’ 이일화, 몸매+피부관리법? “공복에 해독주스 한 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1.03 20:17

수정 2014.10.30 18:14



이일화가 몸매와 피부관리법으로 해독주스를 꼽았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속 빛나는 생얼맘부터 콜라병 몸매로 화제가 된 드라마 ‘정도전’ 제작발표회까지 44세라는 나이가 믿겨지지 않는 여배우 이일화가 스타일러 주부생활 2월호에서 뷰티 노하우와 사용하는 화장품들을 모두 공개했다.

화보 촬영 당일 이일화는 생얼에 생머리, 트레이닝 차림에 보잉 선글라스를 쓰고 스튜디오로 들어선 가운데 대부분의 스탭들은 20대 모델로 착각했다는 후문이다.

나이를 거스르는 피부와 몸매로 주목받고 있는 이일화는 해독주스, 세안수, 두피케어를 동안관리의 비결로 꼽았다.

그녀는 “공복에 해독주스 한잔은 몸매관리는 물론 피부톤이 맑아지는데도 효과적이다.

여기에 우엉을 기름 없이 볶아 끓인 물로 세안하는 것이 기본. 화장만 지워도 붉어지는 민감 피부라 저자극 화장품으로 관리한다”고 설명했다.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컷과 함께 탄력있는 보디라인의 비결도 공개했는데 바로 바른 자세와 ‘틈틈 스트레칭’. 시술을 받을 수 없을 만큼 예민한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노하우로는 두피관리를 언급했다.
두피가 건강하고 탄력이 생기면서 모발이 풍성해지고 피부에도 탄력이 생겼다고.

한편 이일화의 아름다운 모습과 뷰티인터뷰는 스타일러 주부생활 2월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djwlddj@starnnews.com오진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