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가 ‘마틴 스콜세지 X 디카프리오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일 개봉해 흥행몰이 중인 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가 마틴 스콜세지 감독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환상 시너지를 확인시켜줄 인터뷰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마틴 스콜세지 X 디카프리오 인터뷰 영상’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할리우드 최고의 파트너로 인정받고 있는 두 사람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마틴 스콜세지 감독은 “디카프리오와 다섯 번째 함께하고 있다. 서로 취향도 비슷하고 위험도 무릅쓸 줄 안다.
직접 마틴 스콜세지 감독에게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의 연출을 제안했던 디카프리오 역시 “처음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주인공의 매력에 완전히 빠져버렸다. 마틴 스콜세지 감독도 이 영화에 매우 관심이 많았다”며 “감독과 배우들이 크리에이티브를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었던 기회였다. 내가 항상 바라던 그런 영화다”고 작품에 대한 강한 애정과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처럼 마틴 스콜세지 감독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훈훈한 인터뷰가 유쾌한 촬영현장과 어우러져 두 사람의 시너지로 탄생한 또 하나의 걸작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로 제71회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