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인천시 서구와 의회는 2014년 적십자회비를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년성 구청장은 이날 “작은 후원과 온정이 모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십자회비 모금에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이종민 부의장은 “모든 주민들이 적십자 회비 모금에 적극 동참해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되돌아보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구 관계자는 “이달 말일까지인 적십자회비 집중모금기간 동안 주민과 업체, 단체 등이 납부에 적극 동참해 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인천=뉴스1) 한호식 기자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