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주목받는 신상품] 포니, 아동가방 3종 출시 外

김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1.14 17:02

수정 2014.10.30 16:04

■포니, 아동가방 3종 출시
스포츠 브랜드 포니(PONY)가 아동 가방 3종을 출시했다.

포니의 아동 가방 3종은 저학년 아동들이 선호하는 캐릭터 디자인을 개발한 라인과 최근 아동 용품 트렌드인 성인 제품을 다운사이징한 백팩으로 이원화해 내놓았다. 통기성과 쿠셔닝이 우수한 에어 메쉬 등판쿠션을 적용하고 어깨끈을 고정시켜주는 밴드와 이어폰 고리를 마련해 사용 시 편리한 요소들을 반영했다. 가격은 제품별로 7만9000~8만9000원이다.

[주목받는 신상품] 포니, 아동가방 3종 출시 外

■남성 수분크림 '발렌타인 에디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옴므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돋보이는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사진)'을 한정 출시한다.

2월까지 한정 출시되는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은 '키스 온 히즈 칙(Kiss on His Cheek)'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랑스러운 그의 키스마크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남성 전용 수분크림이다. 가격은 3만5000원대.

[주목받는 신상품] 포니, 아동가방 3종 출시 外

■남성화장품 '보닌 스위츠' 5종

LG생활건강은 스위스 알프스 산맥의 청정지역 에너지를 담아 건강하고 활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남성화장품 '보닌 스위츠'(사진) 5종을 출시했다.

'보닌 스위츠'는 스킨, 에멀전, 올인원 플루이드, 폼클렌저, 선블록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피부 진정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아르니카꽃 추출물 성분을 담아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저알코올의 산뜻하고 순한 사용감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주목받는 신상품] 포니, 아동가방 3종 출시 外

■임페리얼 설 선물세트 선봬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설 선물세트를 14일 선보였다.

뉴패키지의 임페리얼은 전 연산에 걸쳐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이 연상되는 디자인으로 통일을 이뤘으며 한층 더 부드러워진 풍미에 세련된 스타일을 더해 위스키 애호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우선 온더록 잔 두 개와 함께 특별 구성된 임페리얼 17선물세트(사진)는 5만6000원이며 보틀을 감싸는 실버 프레임이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의 임페리얼 19퀀텀은 9만원이다.

전용기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