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서 무단횡단 추정 60대女 차에 치여 숨져
15일 오전 7시 15분께 강원 춘천시 우두동 두미르 복지관 앞 도로에서 길을 건너던 전모씨(67·여)가 아반떼 승용차(운전자 선모씨·56·여)에 치였다.
이 사고로 보행자 전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경찰은 강원도교육청 방면에서 사우동 방면으로 운전하던 선씨가 무단횡단 하던 전씨를 들이 받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춘천=뉴스1) 이예지 기자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