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에뛰드하우스, 대학생 뷰티 트렌드리더 ‘뷰티즌’ 13기 모집

에뛰드하우스, 대학생 뷰티 트렌드리더 ‘뷰티즌’ 13기 모집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오는 16일까지 에뛰드하우스 대학생 실무 참여형 인턴십 프로그램 '뷰티즌' 13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뷰티즌'은 지난 2008년 이후 7년 동안 총 400여명의 대학생이 참여한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특히 대학생들에게는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정체성에 걸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스스로 기획하고 실행하면서 남다른 경력를 인정받을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해 7월부터 중국 현지에서도 '뷰티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티엔신탄이란 이름으로 K-뷰티와 한국의 기업 인턴십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 20여명의 중국 대학생들이 현지에서 참여했다.

에뛰드하우스의 '뷰티즌'은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하고 화장품과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남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이번 13기에는 4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에뛰드하우스의 메이크업과 뷰티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하고 각종 마케팅 활동을 제안, 참여하는 '뷰티 트렌드리더팀', 메이크업과 에뛰드하우스 제품 관련 영상을 제작할 '영상팀', 뷰티 관련 컨텐츠를 디자인하는 '디자인팀',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으로서 K-뷰티를 널리 전파할 '글로벌팀'이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뷰티즌 13기 40여명을 서류 전형 및 1차,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며, 13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뷰티즌은 에뛰드하우스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에뛰드하우스 관련 뷰티 컨텐츠 기획, 마케팅 활동 영역인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제작, 실행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활동 종료 후 활동 우수자에게는 해외 탐방과 에뛰드하우스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에뛰드하우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적극적 채용 연계 특전이 부여된다.

지원방법은 에뛰드하우스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1차 합격자는 오는 20일 발표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