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이탈리아 브랜드’ 파라점퍼스, 슈퍼 라이트 웨이트 패딩 출시

‘이탈리아 브랜드’ 파라점퍼스, 슈퍼 라이트 웨이트 패딩 출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웨어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에서 경쾌한 컬러를 입은 초경량 패딩 라인의 ‘슈퍼 라이트 웨이트(SUPER LIGHT WEIGHT)’ 라인을 선보인다.

하이 퀄리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파라점퍼스는 2014년 봄 시즌을 맞이하여 비비드한 컬러 구성의 초경량 라인을 출시했다.

슈퍼 라이트 웨이트(SUPER LIGHT WEIGHT)라인은 매우 부드러운 나일론 소재로 초경량 다운 충전재가 채워져 있어 마치 옷을 입지 않은 듯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단품으로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발수 처리된 다운 소재는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4계절 내내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초경량으로 휴대가 용이하여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 이너와 아우터 사이에 레이어드하여 실용성과 보온성을 모두 높일 수 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부터 포멀룩까지 제한 없이 자유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고 활용도가 높아 다가오는 간절기 시즌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이다.

파라점퍼스(PARAJUMPERS)는 국내 첫 공식 매장인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여성복, 남성복, 키즈 라인은 물론 액세서리까지 보다 다양한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jwoong@fnnews.com 이재웅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