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나영석PD, ‘감자별’ 깜짝 출연..현장사진 공개로 ‘기대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2.04 14:06

수정 2014.10.29 23:56



나영석PD의 ‘감자별’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4일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 제작진이 ‘감자별’ 66회에 특별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나영석PD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나PD는 경찰로 분해 자신이 연출하는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할배’에 출연 중인 이순재와 다정한 모습으로 팔짱을 끼고 있다.

극 중 노씨 집안의 큰 어른이자 음주가무와 연애를 좋아하는 21세기 실버세대 노송 역을 맡고 있는 이순재는 나PD의 ‘꽃보다 할배’에서 ‘직진 순재’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프로그램 제작진은 “이순재 선생님께서 ‘꽃보다 할배’ 촬영 차 스페인으로 출국하시는 것과 관련해 나영석PD가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에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나PD가 ‘감자별’ 출연진과 제작진들에게 이순재 선생님을 잘 모시고 갔다 오겠다는 인사말을 전했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진행됐다”고 전했다.

특히 나PD는 한층 성숙해지고 듬직해진 여진구에게 특별히 ‘다음에 같이 가자’고 깨알 섭외를 시도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나PD가 카메오로 출연하는 ‘감자별’ 66회는 4일 오후 8시50분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p656@starnnews.com정주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