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토블론 초콜릿이 함께 구성된 스킨케어 선물 세트를 오는 7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랩 시리즈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준비한 스킨케어 선물 세트는 초콜릿 BB 선물 세트와 풋풋한 20대를 위한 선물 세트, 성숙한 30대를 위한 선물 세트, 꽃중년 40대를 위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로 구성됐으며 스위스 삼각 초콜릿 토블론을 함께 증정한다.
초콜릿 BB 선물 세트는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BB크림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BB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 PA+++'와 여행용 키트 2종, 토블론 초콜릿이 함께 구성된 5만5000원대 세트다.
풋풋한 20대를 위한 선물 세트는 각질 제거 알갱이가 들어있어 막힌 모공을 딥 클렌징하고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고른 피부결과 투명한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폼 클렌저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와 'BB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 PA+++', 여행용 키트 3종, 랩 시리즈 파우치, 토블론 초콜릿이 함께 구성된 8만8000원대 세트다.
성숙한 30대를 위한 선물 세트는 '워터로션'과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SPF15', 여행용 키트 3종, 랩 시리즈 파우치, 토블론 초콜릿으로 구성된 8만8000원대 세트로 준비됐다.
꽃중년 40대를 위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는 '맥스 엘에스 데일리 리뉴잉 클렌저'와 '맥스 엘에스 리차징 워터 로션', 맥스 엘에스 여행용 키트 4종, 맥스 엘에스 파우치, 토블론 초콜릿으로 구성된 12만8000원대 세트다.
한편 랩 시리즈는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뉴욕 감성을 대변하는 패션?뷰티계 대표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의 목걸이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목걸이 카드지갑은 실용적이면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 소품이다.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 될 수 있으며 스킨케어 선물 세트 구매 시 중복 증정 되지 않는다.
김정숙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차장은 "밸런타인 데이 선물로 스킨케어 제품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스킨케어를 선물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가까운 랩 시리즈 매장을 방문해 선물 받는 분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그루밍 어드바이저에게 컨설팅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