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슬마니아 미즈 비키니 권도예 선수가 말하는 가슴 볼륨 높이는 방법
탄력있고 볼륨감 있는 가슴은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를 대표한다. 때문에 여성들은 가슴의 볼륨감 문제를 민감하게 받아들이곤 한다. 만약 작고 처진 가슴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미즈 비키니 모델 권도예 선수가 말하는 볼륨감 있는 가슴 만들기 방법에 주목해보자.
권도예 선수는 머슬마니아(musclemania, 머슬매니아) 대회에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뽐내고 있다. 그는 2013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코리아 미즈 비키니 부문에서 2위에 입상하고,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에 출전해 미즈 비키니와 모델 부문에서 그랑프리 2관왕에 오른 바 있다.
권 선수는 "예쁘고 날씬한 S라인 중에서도 가장 포인트는 볼륨감 있고 아름다운 가슴"이라면서 "볼륨감 있는 가슴은 몸매의 라인을 잡을 수 있고, 여성의 매력도 배가 시킨다"고 말했다.
그가 추천하는 볼륨감 있는 가슴 만들기 방법은 운동, 생활습관, 식생활 3가지로 나뉜다.
먼저 가슴의 볼륨감을 키우기 위한 운동은 짐볼 위에서 덤벨로 프레스 동작을 반복하는 것이다. 짐볼 위에 등을 대고 누워 다리로 균형을 잡은 후 양 손에 덤벨을 들고 프레스 동작을 한다. 이 때 팔꿈치는 90도를 유지해야 하고, 1세트당 12회씩 총 3세트를 반복하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덤벨이 없다면 생수병을 사용해도 상관이 없고, 한 세트를 마치고 30초 가량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올바른 생활습관으로는 평상시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다. 어깨가 앞으로 굽거나 등이 구부정하면 가슴은 아래로 처지고, 아랫배가 나온다. 평상시 어깨가 굽진 않았는지 의식적으로 체크하고, 허리에 힘을 주고 꼿꼿이 세우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마지막 방법은 단백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다. 단백질은 가슴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역할을 한다. 효과적인 단백질 섭취를 위해서는 단백질 헬스 보충제를 활용하면 된다.
특히 단백질 보충제 브랜드 스포맥스(www.spomax.kr)의 제품은 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제조됐다. 유청단백질이 풍부한 스포맥스의 웨이프로틴은 탄력있고, 균형잡힌 근육을 만들어준다.
우리 몸에 가장 빠르게 흡수되는 가수분해유청단백 WPH는 근육의 선명도 상승에 큰 도움을 준다.권도예 선수는 "가슴운동과 올바른 자세 유지, 헬스 보충제 섭취를 함께 병행하는 방법은 볼륨감 있는 가슴을 완성하는 최선의 방법"이라면서 "특히, 스포맥스의 단백질 보충제는 수입 제품과 달리 한국인에게 잘 맞고, 안전한 원료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포맥스의 단백질 보충제는 식품의약안전처의 검사를 거쳐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인체에 이로운 원료만 포함돼 있고, 국내에서 제조 및 판매해 신뢰할 수 있으며, 손쉽게 구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