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 트레일러 영상 범키 편 공개 ‘험난했던 음악 인생’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2.28 11:16

수정 2014.10.29 09:37



소울대세 범키의 팀 4인조 남성 알앤비 힙합그룹 트로이가 드디어 그 실체를 공개했다.

28일 자정 그룹 트로이의 트레일러 영상 시리즈인 ‘We TROY’의 첫 번째 시리즈 범키 편이 브랜뉴뮤직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약 1분50초가량의 ‘We TROY’ 범키 편은 범키의 솔직한 인터뷰와 LA 유학 생활 시절부터 절친인 이단옆차기 마이키의 증언까지 더해져 오로지 음악만을 보면서 긴 역경과 고난의 시간을 지나 지금의 자리에 온 범키의 험난했던 음악 인생을 진솔하게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범키는 성공적이었던 지난해 솔로 활동에 대한 소감과 자신에게 있어 트로이란 어떤 의미인가를 전하며 트로이로 솔로 때와는 또 다른 새로움을 보여드리겠다는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또한 이 영상과 함께 트로이 멤버로서의 범키의 콘셉트 화보 두 장도 함께 공개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국적인 배경에 개성 있는 색감의 슈트를 입은 범키만의 새로운 모습에 트로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져가고 있다.

트로이는 리더이자 메인 보컬인 범키를 비롯해 여러 피쳐링 활동과 솔로 싱글 ‘말만해’로 범키처럼 이미 화려한 솔로 활동을 선보인 래퍼 칸토, 그리고 다양한 연기 활동과 모델 활동을 해온 재웅과 창우가 속한 4인조 그룹으로서 색다른 남성적 섹시미를 강조하며 여타 아이돌 그룹들과는 확실히 다른 방향성을 가진 그룹으로 알려져 있다.


소속사 측은 “데뷔 전부터 트로이에 너무 큰 관심을 가져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솔로 활동을 선보였던 범키와 칸토가 트로이라는 그룹으로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 하시는 팬분들이 많은데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마지막까지 더 열심히 준비하겠다”며 “범키의 트레일러 영상과 화보를 시작으로 멤버별 트레일러 영상과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뉴뮤직의 야심작 트로이의 트레일러 시리즈 ‘We TROY’의 두 번째 멤버 재웅의 영상과 화보는 오는 3월2일 자정 공개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