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한국메나리니, 흉터 전문 개선제 ‘더마틱스 울트라’ TV광고 온에어

진행중 한강공원 내 음주, 단속해야 할까

(~2021-05-25 23:59:00 종료)

fnSURVEY
한국메나리니, 흉터 전문 개선제 ‘더마틱스 울트라’ TV광고 온에어

한국메나리니는 흉터 전문 개선제 '더마틱스 울트라' TV광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을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개된 TV 광고는 더마틱스 울트라의 특장점과 흉터 관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흉터, 더 이상 가리지 마세요'란 컨셉하에 눈에 띄는 흉터를 머리카락이나 치마로 가리는 설정으로, 흉터를 감추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고민과 현실을 꼬집어 표현해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특히 더마틱스 울트라 광고 모델인 MC 백지연은 흉터를 흐리고 부드럽고 매끈하게 하는 더마틱스 울트라의 장점과 흉터에 더 자신감을 가지라는 메시지를 특유의 당당하고 설득력 있는 목소리로 소개해 광고의 집중도를 높였다.

한국메나리니 더마틱스 울트라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흉터도 개선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바르는 흉터 제품으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 등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면서 모델 백지연씨의 전문적이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를 바탕으로 흉터 치료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펴 더마틱스 울트라는 생활, 화상, 수술 흉터를 비롯해 켈로이드 흉터 개선에 효과적인1 튜브형 실리콘 겔 흉터 전문 개선제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