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겟잇뷰티’ 유인나, 성공적 스타트..차세대 뷰티 아이콘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3.06 10:32

수정 2014.10.29 06:34



유인나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MC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5일 방송된 ‘겟잇뷰티’ 첫 화에서는 2014년 새 봄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라이프 쇼’를 포맷으로 기존의 뷰티 메이크업에서 생활 전반에 걸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인나의 절친인 가수 아이유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지원사격에 나섰고, 걸그룹 ‘레인보우’와 ‘쥬얼리’, ‘스피카’, ‘타히티’ 등이 베러걸스(Better Girls)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새롭게 신설된 코너인 ‘토킹美러’에서는 미러가 유인나에게 말을 걸고, 유인나는 그녀만의 가장 솔직한 뷰티 노하우들을 쏟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유인나는 자신만의 아이&립 메이크업을 직접 시연하며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이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내 미녀 순위를 묻는 미러에 유인나가 ‘산다라박’이 자신보다 예쁘다고 답하자, 미러는 “거짓말”이라고 응했다.
이에 유인나는 웃음을 참지 못하며 “사실 몸매는 내가 위”라고 수줍게 말해 ‘쿨하고 솔직한 언니’이자 ‘뷰티 멘토’의 모습을 가감없이 내비쳤다.

더불어 유인나는 그녀만의 몸매관리 비법까지 공개하며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한편 NO.1 뷰티쇼 ‘겟잇뷰티’는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발돋움하는 유인나의 진행으로,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부터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몸매관리법, 이너뷰티 팁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hui3@starnnews.com임주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