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마곡최초 복층형 오피스텔 한빛뉴스토리, 임대까지 알아서 척척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3.21 12:45

수정 2014.10.29 02:15

마곡최초 복층형 오피스텔 한빛뉴스토리, 임대까지 알아서 척척

최근 서울시 강서구 마곡업무지구 바로 앞, 9호선 양천향교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한빛뉴스토리’ 오피스텔이 최적화된 교통입지와 풍부한 임대수요, 그리고 마곡의 새로운 인프라로 오피스텔 시장의 숨은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전세대 거실 침실 분리의 복층형 입체적 구조로 넓은 실사용 면적이 가장 큰 장점으로 부각되어 주변 원룸형태의 동급 오피스텔에 비해 큰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주변에 대형 종합병원•NC백화점•롯데몰 등이 모여 있고 근처 식물공원이 조성되며, 한강시민공원이 가까워 생활의 편리를 더했다.

일반 오피스텔에서는 볼 수 없는 4.2m의 층고(15층 높이의 10층), 거실, 침실 분리의 복층형 입체적 구조 배치로 인근 어느 오피스텔도 따라올 수 없는 품질과 효율성, 일체형 붙박이장 및 편의가구,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및 세탁기 등 최고의 풀옵션 구성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하였다.

마곡업무지구 입주 전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임대수요가 넘쳐나 준공 및 임대가 완료되었으며 ‘한빛뉴스토리’는 마곡인근 최초 복층 오피스텔로 그 희소성 또한 뛰어나다.


향후 마곡업무지구가 입주하는 시점에는 엄청난 추가 임대수요로 인해 프리미엄가치가 극대화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3월 계약자에게 선착순으로 벽걸이 TV(32인치)를 제공한다고 한다.

분양관계자는 “선분양 후시공 단지와 달리 건물을 다 지었기 때문에 안정성이 더욱 돋보인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02-3662-4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