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이명난청 민간요법”으로 이겨낼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04 13:02

수정 2014.10.28 23:53

최근 힐링의 열기가 뜨겁다.

뚜렷한 질병의 증상과 관계없이 과도한 스트레스와 소음으로 현대인의 몸과 마음은 극도로 예민해져 있는 상태.

웰빙의 더욱 적극적인 개념인 힐링을 활용하여 몸의 치유와 정신적인 치유를 함께 넘나들며

친자연적인 모토를 통해 제품에 적용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마케팅 기법으로까지 떠오르고 있다.

이렇게 친자연적 힐링의 관심이 높아져가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 떠오르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이 모든 요소들과 더불어 전통적인 방식을 사용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 있어 화제다.

“이명난청 민간요법”으로 이겨낼 수 있다!



귀에 꽂아 불을 붙여 사용한다는 이(耳)봉이 바로 그것.

귀뜸봉 이라고도 알려진 이봉은 국내산 최상급의 수제한지에 십 여가지 약재를 적시고 말려 태울때 귀에 스며들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간단한 원리 이기는 하나 전통의 방법으로서 그 안에 최첨단의 과학이 숨어있다.




이봉을 하기 전후의 뇌파 측정한 결과 박병운박사(서울불교대학원대뇌과학전공교수)는 “델타파로측정 되는 것들은 인체의 긴장상태에서 발생되는 잡파로 보는데 귀뜸봉을 사용 후 그 뇌파들이없어 지는 것으로 봐서는 육체적,정신적 이완이 크게 일어났다고 볼수 있다.( ytn방영 보물섬 인터뷰 중)”고 말한다. 실제로 체험자들은 깊은 수면을 하고 난 후의 청량감, 눈이 환해지고 맑아진 느낌, 특히 기분전환 등을 체험 후기로 추천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봉은, (주)해인우리의 김지문회장과 연구진들이 십여년에 걸친 임상과 연구 끝에 특허등록으로 제품의 안정성과 효과를 확보하여 해외에서도 제품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성인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에게도 집중력 등을 키울 수 있고 이명, 난청 등에도 효과가 있음이 임상을 통해 알려지면서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耳)봉은 현재 공식사이트인 www.ebong.co.kr 에서 자세한 정보와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