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디아 박효신에 이어 이소라 커버곡 열풍 동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10 15:16

수정 2014.10.28 12:36

가수 디아 박효신에 이어 이소라 커버곡 열풍 동참



가수 디아가 박효신에 이어 이소라 커버곡 열풍에 동참했다.

디아가 박효신과 손승연에 이어 이소라 새앨범 커버곡 릴레이에 동참했다. 디아는 10일 자신의 소속사 위닝인사이트엠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TheMRMRofficial)과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knc6789) 를 통해 공개했다.

디아는 “많이 부족한 해석력이지만, 이곡 자체, 그리고 선배님 앨범에 뜻 깊은 힘을 전하고자 용기내서 부르게 됐다. 이소라 선배님. 정규 8집 앨범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다”는 손편지와 함께 이소라 정규 8집 ‘8’의 수록곡 ‘난 별’을 재해석한 음원을 공개했다.


이소라는 지난달 18일 정규 8집 공식 SNS계정에 신곡 ‘난 별’의 악보를 공개했다. 당시 악보공개 1시간 만에 첫 커버 연주영상이 나왔다. 다양한 악기와 장르로 재해석된 커버 곡을 온라인상에 게재되면서 화제다.

이소라의 ‘난 별’을 커버한 디아는 2월 디즈니 애니메에션 ‘겨울왕국’ OST ‘렛 잇 고’를 불러 화제를 뿌렸다. 걸그룹 키스앤크라이로 새롭게 데뷔한 디아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디아는 걸그룹 '키스앤크라이'와 함께 오는 18일 부터 20일까지 홍대 롤링홀에서 첫 단독콘서트 '디아 그리고 키스&크라이‘를 개최한다.



/황인성 기자 news@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