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내츄럴엔도텍, 25일 ‘올데이 다이어트’ GS홈쇼핑 론칭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23 15:04

수정 2014.10.28 04:35

내츄럴엔도텍, 25일 ‘올데이 다이어트’ GS홈쇼핑 론칭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를 사용해 한국인 체질에 맞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올데이 다이어트'(사진)를 오는 25일 GS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데이 다이어트는 연예인들의 피부, 비만 주치의로 유명한 가정의학과 전문의 조애경 원장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기능성 성분과 각종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맞춤 배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올데이 다이어트에 함유된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인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운동할 때 활성화 되는 효소인 AMPK효소를 활성시키는 것이 실험을 통해 확인됐다. 또한 체중, 체지방량, 체질량지수(BMI), 허리둘레, 체지방률 모두 감소시키는 것이 인체 시험을 통해 과학적으로 검증됐다.


올데이 다이어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올데이 다이어트는 식사를 거르지 않으면서 체지방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건강을 해치지 않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번 올데이 다이어트 론칭 방송은 오는 25일 낮 12시 40분부터 GS홈쇼핑 단독으로 진행되며, 가정의학과 조애경 원장과 명품 몸매로 알려진 탤런트 김세아씨가 출연하여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가꾸는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올데이 다이어트'는 12주 분이 1세트로 구성돼 19만8000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