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성치의 영화 ‘007 북경특급 2’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5월1일 재개봉하는 ‘007 북경특급 2’가 주성치의 전성기 시절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24일 공개했다.
홍콩 영화계에서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스타일을 지닌 감독이자 배우인 주성치는 따뜻한 휴머니즘과 과장된 연출을 통해 독특한 액션 코미디 세계를 형성하며 ‘주성치 마니아’를 탄생시켰다.
특히 1994년 작 ‘007 북경특급’과 후속작이자 1996년 개봉한 ‘007 북경특급 2’를 통해 첫 연출을 맡은 주성치는 이후 ‘식신’, ‘희극 지왕’, ‘소림 축구’, ‘쿵푸 허슬’에 이르기까지 고유의 스타일을 이어나가며 감독이자 배우로의 명성을 쌓아올렸다.
영화 ‘007 북경특급 2’는 황제의 비밀 호위대 중 한 명으로 무술에는 일가견이 없는 발명가 발이 그의 진가를 알아봐 주지 않는 황제를 금나라의 살해 계략으로부터 구해내며 황제의 신임을 얻게 되고 그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18년 만에 재개봉하는 ‘007 북경특급2’는 주성치의 꾸밈없고 솔직하면서도 과장된 웃음 코드와 관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희극 연기를 통해 삶의 희로애락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007 북경특급 2’는 오는 5월1일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퍼스트클래스 연예스포츠 신문 ‘스타엔’, 고품격 토털 연예정보채널 ETN‘연예스테이션’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