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 출신 래퍼 유나킴이 타이거 JK와 윤미래, 비지(Bizzy)와 함께 한 프로젝트 곡 '이젠 너 없이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나킴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젠 너 없이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유나킴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젠 너 없이도'의 티저 영상은 조용필, 이효리, 비 등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화제가 된 룸펜스가 연출을 맡아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였다.
티저 영상의 내용은 유나킴이 무대 위에서 긴장한 듯 마이크를 잡는 드라마 형식의 장면과 함께, 컬러풀한 세트를 배경으로 댄서들과 함께 춤추는 유나킴의 모습이 교차 편집 되어 있다. 영상에 깜짝 등장하는 타이거 JK의 카리스마 있는 미소, 랩퍼 비지(Bizzy)의 등장은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유나킴은 드라마 장면에서 포니테일 헤어와 야구 점퍼, 테니스 스커트의 경쾌한 스쿨걸 룩을, 춤추는 장면에서는 비비드한 컬러의 펑키한 힙합 패션을 선보여 유나킴의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유나킴의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유나킴 티저, 대박이네요", "유나킴, 랩 실력 기대되네", "유나킴 티저를 보니 윤미래 랩퍼시절 보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나킴과 타이거 JK, 윤미래, 비지가 함께하는 '이젠 너 없이도'는 오는 23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