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다 호텔 보유 윈덤그룹의 ‘데이즈호텔’ 계약율이 90%에 달했으며 금주 마지막으로 잔여물량과 회사보유분을 특별분양을 한다.
데이즈는 같은 그룹 계열사인 라마다 브랜드 인지도를 앞서는 특급호텔로 전세계 2000여개의 호텔을 운영중이며 윈덤그룹의 대표 브랜드이다.
제주데이즈호텔은 1객실당 분양가격이 1억4천만원대로 은행 융자 50% 대출시 실투자금은 7천만원으로 저렴하다.
지하 3층 지상 13층 규모에 290개의 다양한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부대시설은 뷰티숍, 테라피스파, 마사지. 연회장, 콘퍼런스룸, 레스토랑, 테라스카페, 피트니스센터, 등이 풍부하게 들어서며, 객실 로비에는 각층마다 조경분수와 아트 월이 설치돼 5성급 수준의 인테리어로 마감된다.
호텔운영은 ‘윈덤그룹’의 아시아 에이전시 ‘산하에이치엠’에서 호텔 운영노하우를 갖고, 대출이자 5%까지 안정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수분양자 혜택으로 VIP카드발급, 무료숙박 7일과 제주무료왕복항공권 해양스포츠 무료 제공 등 혜택만 10가지가 넘고 세무대행까지 2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에 회사보유분 대해 특별분양 선착순 분양에 들어가며 청약금 100만원 입금하면 방문전 우선 호수 지정을 받을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선릉역 인근으로 예약방문제로 운영된다.분양문의: 1661-8073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