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렌, 티저이미지 공개 ‘파격적 변신예고’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6.23 10:40

수정 2014.06.23 10:40



뉴이스트(NU’EST)가 정규 1집 앨범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의 발매를 앞두고 렌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23일 뉴이스트의 소속사인 플레디스는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멤버 렌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그간 여자로 오인 될 만큼 예쁜 외모로 아이돌 중에서도 미소년으로 손꼽혀 왔던 렌은 이번 정규 앨범의 발매 에 맞춰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서 렌은 그간 길게 길러왔던 머리를 자르고 머리색도 어두운 색으로 바꿔 중성적이었던 기존의 모습에서 완벽한 변신을 이뤄 냈다.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는 뉴이스트의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 2년여 만에 발매 되는 정규 앨범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뉴이스트는 그간 보여졌던 것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2014년을 맞아 멤버들 전원이 성인이 돼 더욱 큰 변화를 선보이기 위한 준비를 해왔다.


한편 뉴이스트는 23일 렌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멤버 개인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매일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며, 정규 1집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는 오는 7월9일 발매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