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과 가연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칭 사이트 안티싱글은 무더위마저 잊게 할 화끈한 공연 속으로 미혼남녀 회원들을 초대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감동의 창작뮤지컬 '레미제라블'에 가연 회원 10쌍을 초대한다. 이 공연은 1795년 프랑스, 장발장과 프랑스 시민혁명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한국형 순수 창작 공연으로 제작한 것이다.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리는 거대한 스케일의 전통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에 총 10쌍을 초청한다. 두 도시 이야기는 18세기 런던과 파리를 배경으로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목숨을 바친 한 남자의 운명적인 사랑을 웅장하고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풀어낸 공연이다. 전국 누적관객 100만명 돌파라는 흥행 신화를 세운 폭소 코미디 연극 '룸넘버13'에도 5쌍을 초대한다.
이외에도 스킨십 본능을 일깨워줄 마법 같은 연극 '오싹한 연애'는 여름에 어울리는 소름끼치게 짜릿한 반전이 담긴 로맨스 연극으로 역시 총 10쌍을 무료 초대한다.
가연은 힐링 도서 '너무 애쓰지 말아요'를 총 1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상처 받고 아픈 마음을 치료하고 위로해줄 30가지의 마음 처방전이 담긴 책으로 고요하게 마음을 다스려주는 따스하고 상냥한 조언들이 담겨 있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