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원더걸스 예은 근황, 사복 패션도 스타일리시해!

원더걸스 멤버 예은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 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아이돌이 아닌 20대 여성으로서의 자유분방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대방출한 예은의 근황 사진에서 올 여름 패션 팁을 얻어보자.

#하의 실종 패션

공개된 사진 속 예은은 하의실종 패션으로 섬머 룩을 완성시킨 모습이다.

원더걸스 예은 근황, 사복 패션도 스타일리시해!



예은은 컬러풀한 프린팅이 인상적인 블랙 민소매 티셔츠에 핫팬츠를 매치, 시원한 하의실종 패션을 완성시켰다. 민소매 티셔츠에 프린팅 돼 있는 애니메이션 이미지와 텍스트는 빈티지한 무드의 캐주얼 룩을 탄생시켰다. 또한 루즈핏 디자인의 민소매 티셔츠는 바디라인을 더욱 슬림해 보이게 만들었다.

여기에 예은은 블루 컬러 숄더백과 같은 컬러가 가미된 운동화를 착용했다. 빛 바랜 듯한 블루 컬러와 사첼백 디자인의 백은 티셔츠의 빈티지한 느낌을 더욱 부각시키는 역할을 했다. 또 가방과 같은 컬러가 들어간 운동화로 룩의 전체적인 조화를 이끌어낸 모습이다.

Tip. 예은처럼 하의실종 패션에 운동화를 신으면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욱 강조할 수 있다. 운동화 대신 스트랩이 굵은 글레디에이터 샌들을 착용하면 중성적인 룩을, 비즈가 달린 샌들을 신으면 페미니한 분위기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예은과 같이 캐주얼 패션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작은 숄더백을 메면 걸리시한 느낌이 더해진 믹스매치 룩이 완성된다. 캐주얼 패션으로 마무리하고 싶다면 숄더백 대신 패브릭 또는 가죽으로 된 백팩을 연출하면 된다.

#스트라이프 아이템

원더걸스 예은 근황, 사복 패션도 스타일리시해!



또 다른 사진에서 예은은 블랙과 그린이 믹스 된 스트라이프 의상을 입고 상큼한 매력을 드러냈다.

예은이 입은 스트라이프 의상은 그린, 블랙 컬러 라인이 균일한 두께로 디자인 돼 있어 안정감과 단정함이 느껴진다. 또 몸에 타이트하게 붙는 핏으로 볼륨감 있는 바디라인을 드러냈으며, 곡선으로 처리된 네크라인이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어줬다.

Tip. 스트라이프 아이템은 마린 룩을 완성하는데 꼭 필요한 의상이다. 화이트, 블루 컬러 또는 화이트, 네이비 컬러가 믹스 된 스트라이프 티셔츠나 원피스를 입는 것이 일반적. 가로 스트라이프는 베이직한 마린 룩을 완성시키는 한편, 세로나 사선으로 된 스트라이프는 더욱 감각적인 마린 룩 연출을 돕는다.


마린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베스트나 액세서리를 활용해 보자. 몸에 핏 되는 스트라이프 민소매 원피스에 시스루 베스트를 걸치면 섹시한 매력이 배가된다. 왕골 소재로 만들어진 모자나 가방을 착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왕골 소재 아이템은 해변을 연상시키는 액세서리로 페미닌한 마린 룩을 완성시켜준다.

/lifestyle@fnnews.com 허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