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박준형, god ‘하늘색 약속’ 인기에 “모여라 얘들아. 땡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01 20:48

수정 2014.07.01 20:48



god 박준형이 god ‘하늘색 약속’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1일 god 박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여라 얘들아. 아저씨 쭌이 부른다. g5d is BACK! 여러분을 위한 선공개곡입니다. 사랑합니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정규 8집은 7월8일. Number 1 only 1 hour Thank you everyone(한 시간 만에 1위 모두에게 감사합니다)”이라고 고마운 마음을 덧붙이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날 정오 공개한 god의 선공개곡 ‘하늘색 약속’이 공개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휩쓴 차트를 캡처한 것.

‘하늘색 약속’은 가요계 최고 히트메이커인 이단옆차기와 데니안의 작품으로, 3집 후속 곡 ‘촛불하나’의 스핀오프(Spin-Off)격 가사로 ‘제 2의 하늘색 풍선’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등 다섯 명 멤버들의 마음을 잔뜩 담은 god표 팬송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하늘색 약속’의 가사 중 “헤어질 때 우리 다시 만나자고 맹세했던 그 약속 지키려고 하늘색 풍선 가득했던 you & me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라는 가사는 오랜 시간 동안 변치 않은 마음으로 다시 돌아온 god를 반겨준 팬들의 기다림에 화답하며 훈훈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주목을 모으고 있다.


한편 god의 8집은 오는 8일 온라인 음원 공개, 9일 오프라인 앨범이 정식 발매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