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KB금융, 홀몸어르신께 여름 생활용품 2천세트 전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02 13:45

수정 2014.07.02 13:45

KB금융, 홀몸어르신께 여름 생활용품 2천세트 전달

임영록 KB금융그룹 회장(왼쪽 첫번째), 김연아 선수(가운데) 그리고 최주환 한국사회복지관협회 회장이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열린 '홀몸어르신 여름 생활용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은 2일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돕기 위해 전국 2000여 독거노인 세대에 여름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서울 대치동 SETEC 제 2전시관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임영록 KB금융그룹 회장, 이건호 국민은행장, 계열사대표 및 한국사회복지관협회 최주환 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KB금융그룹 가족인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자리를 함께해 전달식의 의미를 더했다.

여름 생활용품 세트는 선풍기, 여름용이불, 모시파자마, 모기약 등 어르신들의 여름 필수품 10여종으로 구성됐다.


KB금융이 준비한 여름 생활용품 세트는 전국 사회복지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 2000여 세대에 전달된다.

KB금융은 청소년과 노인 부문을 그룹 사회공헌활동의 핵심분야로 정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매년 여름철, 겨울철에 어르신들이 더위와 추위를 피할 수 있도록 계절별 생활용품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다.

relee@fnnews.com 이승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