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인피니트 남우현-김새론, 풋풋한 오토바이 커플 눈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03 09:14

수정 2014.07.03 09:14

▲ 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 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인피니트의 남우현과 배우 김새론이 오토바이를 타고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에서 신우현 역의 남우현과 이슬비 역의 김새론은 한밤 중 다정한 모습으로 오토바이를 타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남우현, 김새론은 커플 느낌 물씬 풍기는 헬멧을 쓰고 다정한 분위기로 오토바이를 타고 있다. 귀여운 '헬멧 커플'이 된 두 사람의 오토바이 데이트 장면은 풋풋한 소녀소녀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비에 젖어 오토바이에 걸터앉은 남우현의 모습은 거친 반항아의 향기를 물씬 풍기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김새론은 오토바이에 올라타 아이처럼 천진한 표정으로 마냥 즐거워하고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아빠 미소를 유발한다.


여기에 남우현의 뒤에서 그의 윗옷을 걸친 채 백허그를 하고 있는 김새론의 모습은 두 사람의 두근두근한 오토바이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총 20부작이며 11일 저녁 8시 55분 첫 방송 예정이다.

/여창용 기자 news@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