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정상제이엘에스, ‘헬로점프스쿨’ 온라인 영어학습 서비스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03 11:10

수정 2014.07.03 11:10

정상제이엘에스는 자기주도형 온라인 몰입영어 학습 서비스인 헬로점프의 학교 전용 서비스인 '헬로점프스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월 출시된 헬로점프는 자기주도 학습을 위해 재미와 학습이 이상적으로 배합된 몰입영어 프로그램이다. 알파벳, 파닉스부터 스토리, 논픽션, 문법에 이르기까지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며 스토리 애니메이션과 게임, 퀴즈 등을 통해 영어에 흥미를 가지고 꾸준히 학습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헬로점프스쿨'은 '헬로점프'의 장점을 살린 학교 전용 서비스다. 학교에서 도입·활용 시 선생님의 관리부담이 거의 없이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초등학교 영어 선생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개발됐다.

헬로점프스쿨은 학생의 눈높이에 맞춘 4752개의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영어 자기주도학습과 학습 동기 부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서울, 경기, 부산, 전남 지역의 총 10개 공립초등학교에 도입됐으며, 해당 학교의 전교생이 무료로 온라인영어 학습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정상제이엘에스는 '헬로점프스쿨' 출시를 기념해 시범 도입 학교를 선정 중이다.
선정된 학교는 2015년 2월까지 무료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으며 이후에도 학교의 최소의 비용부담으로 전교생이 무료로 학습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ellojumpschool.com) 또는 고객센터(1644-05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