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우결 세계판2’ 김희철, ‘아스카짱’ 판매에 허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05 13:30

수정 2014.07.05 13:29

▲ MBC미디어플러스 제공
▲ MBC미디어플러스 제공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자신의 보물 1호인 '아스카짱'을 바자회에서 팔아버려 화제가 되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에서 대만 걸그룹 '드림걸즈'의 멤버 곽설부와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김희철은 그동안 결혼생활을 하면서 두 사람의 추억이 쌓인 물건들을 바자회를 열어 정리하며 추억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어떤 물건을 바자회에 내놓을지 결정하는 과정에서 곽설부는 김희철이 여자 친구처럼 소중히 여기며 애지중지하던 캐릭터 인형 '아스카짱'을 팔아버리자고 했다. 김희철은 다소 서운한 표정을 지었지만 결국 아내의 의견을 따르기도 했다.

바자회 당일 김희철의 '아스카짱'은 패셔너블한 홍대 피플의 손에 들어가게 됐다. 김희철은 "그걸 사가는 사람이 있을 줄 몰랐다"며 "너무 아쉽지만 정말 잘 어울리는 사람에게 갔으니 괜찮다"고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


김희철의 보물1호인 '아스카짱'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에서 아야나미 레이와 함께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소류 아스카 랑그레이다. 김희철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조예가 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과 곽설부는 데이트에서 피자 CF를 노리고 급이 다른 섹시 피자 먹방을 선보였다.

기존의 먹방 스타들이 먹음직스럽게 음식을 먹는 것으로 화제를 모았던 것에 반해 김희철은 피자CF를 노리려면 남들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야 한다며 맛있게 먹는 대신 혀를 사용해 피자를 끊어내는 등 섹시한 먹방을 선보이는 등 우주대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김희철-곽설부 부부의 바자회와 섹시 피자 먹방은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5일 밤 10시에 MBC 에브리원과 MBC 뮤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창용 기자 news@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