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운명처럼널사랑해’ 장혁-장나라, 떡방아 장면 촬영 ‘웃음바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06 14:38

수정 2014.07.06 14:38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떡방아 장면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6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사 측이 지난 3일 방송된 이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장혁, 장나라 떡방아 장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 3일 방송된 ‘운명처럼 널 사랑해’ 2회에서는 허세 작렬 재벌남 이건(장혁 분)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의 문제의 하룻밤을 은유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특히 위트 있는 연출과 아기자기한 CG로 탄생된 떡방아 장면은 촬영 현장 역시 배우들과 제작진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을 가장 많이 한 장면이었다고.

무엇보다 촬영하는 동안 스태프들 사이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아 재촬영이 반복적으로 이어졌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손으로 가지런히 절구공이를 감싸 쥔 채 반달 눈 웃음을 짓고 있는 장혁과,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반쯤 쓰러진 장나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은 “장혁과 장나라는 떡방아 장면에서 부끄러웠을 텐데도 제작진을 믿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줬다”며 “최대한 외설적이지 않고, 로맨틱하면서도 코믹하게 그리기 위해 배우와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우연한 당첨으로 떠난 여행에서 계략에 휘말려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맞게 되는 ‘썸 스킵’ 초고속 로맨스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p656@starnnews.com정주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