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여름 휴가 100배 즐기기] 페르노리카/‘앱솔루트 애플’ 붉은 사과향 가득 품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16 16:49

수정 2014.10.25 03:40

앱솔루트 애플
앱솔루트 애플

여름 휴가지에서 여유와 낭만을 더하고 싶다면 칵테일 한잔을 마셔볼 만하다. 긴장으로 뭉쳐 있던 몸을 완화시켜줄 가벼운 칵테일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칵테일이라고 어렵게 생각할 일은 아니다.

붉은 사과 향을 가득 품은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앱솔루트 애플' 한 병이면 전문가 못지않은 칵테일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앱솔루트 애플은 탐스러운 붉은 사과의 달콤한 맛과 상큼한 향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끝맛이 자연스러운 아로마와 어우러져 각종 과일 주스와 청량음료 모두에 어울리는 맛을 자랑한다.


세 가지 대표 칵테일인 '앱솔루트 플레쉬'와 '앱솔루트 진저', '애플 에이소다'는 최상의 칵테일 레시피를 알아두는 것이 좋다.

'앱솔루트 플레쉬'는 얼음을 가득 채운 하이볼 글라스에 앱솔루트 애플과 크렌베리 주스를 1대 3의 비율로 잘 섞어 준 후 레몬이나 라임 한 조각으로 장식하면 앱솔루트의 대표 칵테일인 앱솔루트 크랜베리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즐길 수 있다.

앱솔루트 애플을 더욱 진하게 즐기고 싶다면 '앱솔루트 진저'가 제격이다.

앱솔루트 애플과 진저엘을 1대 3의 비율로 잘 섞어 준 후 사과 슬라이스로 가니시하면 애플 플레이버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나른한 오후를 활기차게 깨워줄 파트너는 '앱솔루트 애플 에이소다'가 안성맞춤. 앱솔루트 애플과 사과 탄산음료를 1대 3의 비율로 잘 섞어 준 후 민트잎을 올리면 보기만 해도 시원한 칵테일이 완성된다.
붉은 사과의 풍부함이 가득한 '앱솔루트 애플' 칵테일 삼총사는 당신의 휴가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