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신비의 씨앗 ‘바질 시드’ 음료 국내 상륙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17 14:44

수정 2014.10.25 02:45

신비의 씨앗 ‘바질 시드’ 음료 국내 상륙

'신비의 씨앗'으로 알려지며 전세계적 각광을 받고 있는 바질 씨앗이 함유된 음료를 이제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다.

17일 파인프로덕츠코리아는 바질 씨앗이 함유된 건강음료 '파인 바질시드 드링크'(사진)를 수입·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파인 바질시드 드링크는 국내최초로 소개되는 바질씨앗 음료로, 오메가3 칼슘과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바질 씨앗은 최근 방송에 소개되며 해당 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방송에서는 200여명을 대상으로 한 해독 다이어트 실험결과를 통해 바질씨앗 효능을 입증했다.



또한 높은 친수성으로 약 30배의 수분을 흡수하는 바질씨앗은 예전부터 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소화불량, 인후염, 변비, 설사 등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돼 신비의 씨앗이라 불렸으며 씨앗을 둘러싼 자연식이섬유가 뱃속 포만감을 더해주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파인 바질시드 드링크는 사각사각한 반투명 젤리 형태의 바질씨앗으로 인한 뛰어난 식감 뿐 아니라, 파인프로덕츠코리아에서 직접 제작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까지 더해 20~30대 여성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오메가3, 칼슘,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위장 공복감을 줄여주고 변비에 효과적인 식이섬유 뿐 아니라 세포의 노화를 방지해주는 황산화제, 피로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까지 함유된 바질씨앗을 깔끔하고 맛있는 음료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파인 바질시드 드링크는 망고, 청포도, 리치 세가지 맛이며, 현재 전국 신세계 백화점과 SSG청담 푸드마켓, 롯데 뷰티헬스 스토어 LOHB'S, 바빈스 프렌차이즈 카페 등에 입점해 있다. 제품문의 070-4845-2709 / 010-4640-2709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