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YG, 타블로 생일 맞아 축하 메시지 ‘생일 축하해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22 15:09

수정 2014.10.25 00:09



YG엔터테인먼트가 타블로에 생일을 축하했다.

22일 YG 공식 블로그에는 소속 가수 타블로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가 게재돼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블랙 재킷과 화이트 티셔츠를 입은 타블로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타블로의 장난기 어린 눈빛과 한쪽 손으로 얼굴을 반쯤 가린 포즈가 인상적이다. 또 ‘HAPPY BIRTHDAY TABLO’라는 문구가 삽입돼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현재 타블로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친구 같은 아빠로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매일 저녁 MBC라디오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를 통해 4년 10개월 만에 라디오 DJ로 컴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또 지난 5월에는 중국 톱 여가수 조비창(周笔暢)과 함께 ‘WITH YOU’ 라는 곡을 콜라보레이션해 여우쿠, 웨이보의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중화권에서 높은 인기를 모았고, 최근에는 태양의 '눈,코,입'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곡을 발표하면서 음악적 역량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 밖에 케이블 엠넷에서 방송중인 ‘쇼미더머니3’에서는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힙합 뮤지션으로서의 매력을 함께 보여주고 있는 등 올 한 해를 바쁘게 보내고 있다.

한편 타블로는 음악, 예능, 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동,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데뷔 11년차가 된 타블로가 앞으로는 또 어떤 새로운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지 기대를 모은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