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예아(Ye-A) 멤버 이겨와 카쥬가 ‘1대 100’에 출연한다.
지난 11일 걸그룹 예아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1대 100 녹화에 참여한 이겨와 카쥬를 향한 멤버들의 응원 영상과 녹화를 준비 중인 이겨의 사진을 공개하며 KBS 2TV ‘1대100’ 출연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예아는 공식트위터를 통해 “일대백 대기실에서의 이겨 찰칵^-^ 예아의 브레인 이겨 과연 최후의 1인이 될수 있을지! 일대백꼭 시청해주세용~♥♡”이라는 글과 이겨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속 이겨는 긴 생머리와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녹화에 앞서 미리 준비된 자료를 집중에서 공부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3개 국어(한국어, 영어, 일본어)에 능통해 예아의 브레인으로 통하는 이겨가 ‘1대100’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예아는공식 팬카페와 SNS 계정을 통해 대기실 비하인드와 멤버들의 응원 모습이 담긴 영상을 “내일은 예아가 출연한 일대백 방송되는날! 여러분 모두 방송 보실꺼죠~?일대백 대기실에서의 예아의 모습 공개합니다.
특히 영상에서 이겨와 카쥬는 헤어,메이크업을 수정하면서도 ‘1대100’ 녹화를 위해 자료를 집중해서 보고 있는 모습과, 녹화에 참여 하지 않는 멤버들도 대기실을 찾아 이겨와 카쥬를 향한 열띤 응원을 보내는 등 훈훈한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겨와 카쥬가 출연하는 ‘1대100’은 12일 오후 8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