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한예슬, ‘음영 메이크업’ 따라잡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0.21 14:47

수정 2014.10.21 14:47

▲ 한예슬 / 스타일뉴스

'한예슬 음영 메이크업'은 실제로 배우 한예슬을 담당하고 있는 에이바이봄 박선미 부원장이 그녀를 위해 고안한 메이크업이다. '한예슬 메이크업'으로 유명해진 음영 메이크업의 핵심은 그윽한 눈매다.

박선미 부원장은 배우 한예슬에게 고혹한 느낌을 주기 위해 중점을 뒀다. 특히 올 가을에 어울리는 트렌드 메이크업이다. 과하지 않으면서 그윽한 눈매를 만들 수 있고 얼굴이 보다 갸름해 보일 수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도 가능하다.


쌍커플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여성에게 잘 어울리고 피부가 좋아보이는 특징이 있다.

▲ 한예슬 / 스타일뉴스

한예슬 음영 메이크업 SPEED HOW TO

1. 눈두덩이에 크림 음영 섀도를 브러시로 바른다.

2. 음영 섀도를 눈두덩이 전체에 넓게 펴 바른다.

3. 아이라인은 길게 마스카라는 풍성하게 발라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4. 입술은 매트한 피치컬러를 사용해 분위기 있게 연출한다.

1. 입생로랑 '꾸뛰르 팔레트 3호'
2.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샤인 9호'
3. 입생로랑 '아이라이너 에페 빠세 쇼킹'
4. 입생로랑 '마스카라 볼륨 에페 포 실'

► 스타일마스터 Tip 한예슬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는 브라운 섀도를 눈두덩이에 넓게 바른 후, 딥브라운으로 쌍커플 라인에 진하게 발라 그윽하게 표현한다.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그려준 후, 마스카라로 꼼꼼하게 위아래 속눈썹에 모두 바른다. 누디한 립스틱으로 입술톤을 눌러준 후, 피치 컬러를 입술 안쪽에 가볍게 덧바른다.

한예슬 굵은 웨이브 헤어 스타일링 HOW TO

▲ 한예슬 / 스타일뉴스


한예슬 음영 메이크업과 가장 어울리는 헤어 컬러는 ‘버건디 레드 오렌지’다.
전체적으로 음영을 준 메이크업이기 때문에 너무 진하지 않은 헤어 컬러여야 메이크업을 더 살릴 수 있다.

굵은 웨이브를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펌을 한 후 매일 드라이를 해 주면 본인이 원하는 연예인 헤어스타일 같은 굵은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펌이 안되어 있는 모발이라면 수분이 살짝 남아있는 상태에서 머리를 땋아 10분 후 풀어주면 자연스러운 굵은 웨이브를 할 수 있다.

/ stnews@stnews.co.kr 정현혜 기자